top of page

2021 봄학기 가정통신문


안녕하세요, 2021년 봄학기 마지막 한주를 남겨놓고 각반 학생들이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참소망 한국학교 교사진들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미 등록한 기존의 학생들과 새로 등록한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여 주었기에 COVID 19에도 불구하고 우리 학교가 꾸준히 정진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저희 학교를 빛내 준 학생들과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음 주 5월 8일 오후 3시 – 6시 사이에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각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려고 하오니 아래 주소로 오셔서 꼭 픽업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2021 가을 학기 등록 안내문과 2021 여름 특강 안내문을 첨부해 드리오니 등록 기간내에 가능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2020 여름 특강을 들은 학생들은 이번 여름 특강 등록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변이 Covid 바이러스로 인해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심사 숙고 끝에 온라인 수업으로 결정되었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양해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다만 가을 학기 시작 전까지 시간이 있사오니 변경 사항이 있을 때마다 공지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소망한국학교장 최 승미 올림


학교 주소: 5250 White Emerald Dr., San Diego, CA 92130

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